고객 감동의 길을 걷다

서비스 탑은 SK텔레콤의 자회사로서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전문기업입니다.

서비스 탑은,

전문/감성 맞춤상담을 기반으로 고객감동을 극대화하여, 고객과 구성원 모두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 회사명 : 서비스 탑 주식회사
  • 대표이사 : 이택
  • 본사 : 대전광역시
  • 설립일 : 2010.07.01
  • 자본금 : 142억원
  • 매출액 : 1,867억원
  • 주주 : SK텔레콤 주식회사(지분 100%)
  • 업종 : 콜센터 운영, 통신관련 상담, 위탁 교육사업, 통신기기등 판매대행업
  • 직원수 : 4,010명(17.01기준)
CI Download 재무정보

CEO 인사말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세상에 가치를 전하고, 고객의 행복을 만드는 기업! 저희 서비스탑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서비스탑은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의 행복과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년간 대내외적으로 인정 받은 전문화된 상담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유무선 통신서비스 이용의 질을 높여주는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서비스탑은 빠르게 발전하는 ICT 세상 속에서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전하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하여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차별화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미래 ICT 세상과 고객을 연결하는 소통의 Leader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구성원이 주인이 되어 스스로 업에 대한 긍지를 갖고 고객행복을 실현시키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사회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을 실천하겠으며, 구성원과 고객이 함께 행복하고,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K텔레콤 고객과 함께한 1등의 역사

서비스 품질 최우수 기업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고객 중심적 사고로 최상의 고객중심 서비스를 개선ㆍ발굴 하겠습니다.

  •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20년 연속 1위
  •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20년 연속 1위
  •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18년 연속 1위

서비스 탑의 발자취

지난 성과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합니다.

  • 2016년 12월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대상(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 2016년 12월 가족친화기업 인증(여성가족부장관)
  • 2016년 12월 '찾아가는 CS' SK텔레콤 자원봉사(우수상 수상)/li>
  • 2016년 10월 일家양득실천 우수기업 공모전(대구광역시장 표창)
  • 2016년 09월 고용창출 우수기업 장애인채용 확대(대전지방고용노동청 표창)
  • 2016년 09월 2016년 베스트고객센터 인증(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 2016년 05월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국무총리 표창)
  • 2016년 05월 일家양득 우수실천사례 우수상(대전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 2015년 12월 일터혁신 우수기업 인증(고용노동부 장관상)
  • 2015년 12월 창원지점 이전 OPEN
  • 2015년 11월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 2015년 10월 나눔국민대상 수상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 2015년 10월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GWP Korea)
  • 2015년 08월 대표이사 원석호 취임
  • 2015년 07월 윤리경영대상 수상(지속가능경영 부문)
  • 2014년 12월 일자리창출 정부포상(대통령 표창)
  • 2014년 06월 대전시와 MOU 체결(TWD상담센터 설립)
  • 2014년 04월 고용창출 우수기업 선정(대통령 표창)
  • 2014년 02월 찾아가는 서비스(지점/교육) 시행
  • 2013년 11월 부산팀 울산지점 이전 OPEN
  • 2013년 05월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고용노동부 장관상 표창)
  • 2013년 02월 감성으로 감동을 말하다 책 발간
  • 2012년 12월 여성가족부장관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서부3,부산4 고객센터 OPEN
  • 2012년 09월 대전광역시 매출의 탑 시상
  • 2012년 03월 대표이사 류준열 취임
  • 2011년 11월 대전광역시 여성친화기업 선정, 광주광역시 표창패 수상
  • 2011년 10월 부산3고객센터OPEN
  • 2011년 09월 T ecophone 사업 Launching, 보건복지부장관 표창패/표창장 수상
  • 2011년 03월 전주고객센터 OPEN
  • 2011년 01월 대표이사 김성봉 취임
  • 2010년 12월 부산진여성인력개발센터 감사패 수상
  • 2010년 07월 서비스 탑 주식회사 법인 설립, 대표이사 박영규 취임

탄탄한 조직구성

서비스 탑은 3본부 11팀 13센터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탄탄한 조직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 CEO
    • 경영지원실
      • 경영기획팀
      • HR팀
      • CVC팀
    • 교육지원센터
      • 역량개발팀
    • 무선고객센터사업본부
      • 무선상담기획팀
      • 부산1고객센터
      • 부산2고객센터
      • 대구1고객센터
      • 대구2고객센터
      • 중부1고객센터
      • 중부2고객센터
      • 서부1고객센터
      • 서부2고객센터
    • 유선고객센터사업본부
      • SKT유선상담기획팀
        • 전주고객센터
        • 부산3고객센터
        • 대전TWD센터
      • SKB유선상담기획팀
        • 부산4고객센터
        • 서부3고객센터
    • 지점사업본부
      • 지점기획팀
      • 남부팀
      • 동부팀
      • 서부팀

CI소개

CI(Corporate Identity)는 서비스 탑의 이미지를 통합하고, 경영전략과 기업문화를 표현하는 상징(symbol)입니다.

로고타입 그리드 스케일

CI Download

컬러시스템

Service Red - PANTONE 186 C, C0 M100 Y81 K4, R234 G0 B44

Service Orange - PANTONE 158 C, C0 M66 Y97 K0, R255 G122 B0

Service Gray - PANTONE Cool Gray 11 C, K80

금지규정

로고의 색상을 임의로 사용한 경우, 로고를 외곽선으로 표현한 경우, 로고를 임의의 문자로 대체한 경우, 로고요소를 재배열하거나 변형한 경우, 로고의 크기비례를 임의로 변형한 경우, 로고의 기울기 모양을 임의로 변형한 경우, 로고 주위의 테두리를 사용한 경우, 복잡한 배경에 적용하여 구분이 어려운 경우

우수상담사례 책 발간

감동의 두드림, 행복한 울림

도서판매 4000부 돌파 (17년 2월 말 현재)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서비스 탑 저, 이야기가있는집, 2016.09.12, 페이지 272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고객과 SK텔레콤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고객센터는 불편사항 처리뿐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의견들을 귀담아 듣고, 이를 서비스 개발과 개선에 반영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그 중심에는 상담 매니저들이 있고 이 책에는 그들이 진심을 담아 고객에게 행복을 전하는 감동 스토리가 가득하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19년 연속 1위의 위업을 달성한 프로 상담 매니저들의 값진 노하우를 접할 수 있는 것도 독자들에게는 유익한 경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고객을 직접 상대하며 불만을 감동으로 바꿔나가는 가치 있는 일을 하는 모든 분에게 이 글을 추천하고 싶다. -이형희(현, SK브로드밴드 사장)

관련기사

고객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지점서비스

서비스탑은 시간적, 공간적 제약으로 지점 방문이 어려운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 차별화된 지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해/재난 상황시 피해지역을 대상으로 긴급대민지원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점서비스

  • 대상 : 지점 내방이 어려운 도서 산간 지역, 소외지역 고객(노령고객)
  • 내용 : 행복요금설계, 가족결합, 멤버십발급, 각종변경, 임대폰 등

Angel 114

  • 대상 : 재난, 재해 등 천재지변에 의한 피해 지역
  • 내용 : 무료충전서비스, 보조배터리 렌탈, 임대폰, 복구지원 물품 제공 등 대민지원 서비스

CS분야의 Global Top Player

질적 성장을 통한 제2의 도약을!
앞으로 우리회사의 높은 CS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기업의 확대 및 신규사업 확장을 도모하여 Global Top Player를 지향 발전 할 것입니다.

메인 메뉴로 가기

감성으로 감동을 말하다

진정을 담은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여기는 서비스 탑 고객센터 입니다.

감성상담(Emotional CEM)

기본에 충실한 상담품질을 토대로 Emotional CEM의 3대 전략을 바탕으로 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맞춤 상담 : 고객관점의 잠재 Needs파악과 쉬운 언어의 맞춤상담
  • 개별화 상담 : 고객 문의 유형별 개별화 상담
  • 감성 상담 : 진정성 기반, 감성 Touch 상담

고객센터 사업

무선(SK텔레콤) 및 유선(SK브로드밴드, 재판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고객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lick
  • 무선(SK텔레콤) : 부산1센터 등 8개센터.
유선(SK브로드밴드) : 부산4, 서부3센터.
유선(재판매) : 전주, 부산3, 대전TWD상담센터.
수도권 고객센터 : 서비스 에이스 서비스 에이스 바로가기
  • 일반상담 : VIP, Gold 고객 대상 일반상담 및 혜택 등 상담업무, 일반 고객 대상 요금제, 부가서비스 안내 및 변경, 신청 등 상담업무.
특수 상담 : 통화품질, 데이타품질,스마트폰, 아이폰, Tstore, 호핀서비스 등 전문상담 서비스 제공.
1533 불만 신고센터 운영.
캠페인 상담 : 요금제, 부가서비스 등의 상품관련 유치 및 혜택 안내
  • 일반상담 : 유선상품 안내 및 변경,신청 등 일반상담.
가입/해지 상담 : SK브로드밴드 인터넷 및 인터넷 전화, IPTV 등 유선상품관련 안내 및 유치

메인 메뉴로 가기

고객을 미소짓게 하는 전문가

전국 25개 지점 운영으로 한걸음 더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맞춤상담

CS 대면 채널로서 고객 Needs를 분석한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문 맞춤형 상담
  • ONE-STOP 업무처리
  • 정확한 응대
  • 차별적 혜택 제공
  • 새로운 상담 방식 도입 (Swing Planner '17년 5월 도입 예정)

지점 사업

SK텔레콤 이동전화 및 SK브로드밴드 재판매 등 전반적인 대면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lick
  • SK텔레콤 T World 25개 지점 운영.
수도권 지점 : 서비스 에이스 서비스 에이스 바로가기
  • 일반상담 : 신규개통, 명의변경, 요금수납 등.
전문상담(ICT 등) : 스마트 Device 관련 업무(스마트폰, 태블릿PC).
유무선 결합상담 : SK브로드밴드 재판매 신청 및 일반상담.
특수상담 : 통화내역열람, 명의도용접수

다양한 Concept 지점매장

지역별 인구 변동 및 고객 접근성을 고려한 위치 선점과, 변화하는 통신 환경에 맞는 다양한 Concept 지점을 운영합니다.

  • 일반지점 : 보편적 지점 형태 CS
  • POST지점 : shop in shop 개념의 Synerge 제고
  • 온라인 T World 지점 : On-line 활용한 임대 서비스
  • 찾아가는 지점 : 지역별 서비스 필요 고객에 맞는 서비스

메인 메뉴로 가기

열정있는 인재

세계 최고의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서비스 탑에 열정 한뼘을 더 할 인재를 찾습니다.

서비스 탑이 원하는 인재상

서비스 탑은 SK텔레콤의 자회사로서 SK의 구성원이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SK Values와 Service Mind를 보유한 열정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 Passion & Love : 고객, 회사, 구성원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모든 일에 Passion을 가지고 자발ㆍ의욕적으로 임하며,
  • Challenge & Innovation : 끊임없이 최상의 목표를 추구하여 이를 창의ㆍ혁신적으로 완수해내고,
  • Integrity & Accountability : 높은 수준의 정직과 윤리의식은 물론, 끝까지 책임지는 자세를 갖는다.

채용 분야

서비스 탑은 열정있는 인재를 당사 소속의 정식사원으로 채용하여, 구성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이고 행복을 추구합니다.

상담매니저 채용 분야

  • 고객센터 : 무선(SK텔레콤) 고객 서비스 상담매니저,유선(SK브로드밴드) 고객 서비스 상담매니저,유선(재판매) 고객 서비스 상담매니저,대전TWD센터 고객 서비스 상담매니저
  • 지점 : SK텔레콤 고객 대면 상담매니저

참고내용

  • 연간채용 계획에 근거한 정기 채용
  • 다양하고 우수한 인재 선발을 위한 Campus Recruiting, 채용설명회 등의 프로그램
  • 사내구성원 추천을 통한 '사내추천 모집제도' 운영

채용 절차

고객 상담 서비스에 최적의 역량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하여 각 분야별로 채용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서류심사
  2. RJP & 1차전형
  3. 2차전형
  4. 최종합격
고객센터 채용 절차 지점 채용 절차

메인 메뉴로 가기

출근이 즐거운 회사

구성원이 행복해야 고객도 행복할 수 있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서비스 탑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급여 수준

서비스 품질 최우수 기업이라는 자부심에 걸맞게 경쟁사와 동종업계 대비 높은 수준의 급여를 제공합니다.

동종업계 급여 비교표 : 서비스 탑이 100% 라면 A기업 81.4%, B기업 77.9%, C기업 79.2%, D기업 82.1%의 수준입니다. 보험사, 은행등 고객서비스를 하는 동종업계의 Inbound 상담사에 대한 성과급을 포함한 임금

경제적 지원

  • 통신비 지원 (연 80만원 가량)
  • 선택적 복리후생비 제공 (연 50만원 가량 지원)
  • VIP 멤버쉽 제공(SK텔레콤 고객 상담매니저 기준 무제한 포인트)

워커힐에서의 우수 구성원의 밤

1년동안 우수 구성원을 선정하여 그 노고를 치하하고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매년 11월~12월경에 워커힐 호텔에서 1박2일로 진행됩니다.

휴(休)Zone (전국 400여개휴양소)

구성원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하여 입사일 기준 만 1년 이상의 구성원을 대상으로 지원금(연 10만원)을 부여하여 구성원이 원하는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

구성원의 여가선용, 자기개발 및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하여 운영되는 동호회에 운영비 일부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기타 복리후생

  • 경조사 지원 : 경조비 지원 및 화환, 장례물품 제공(내부 기준에 따른 지원)
  • 건강검진 : 구성원의 건강보호와 유지를 위하여 일반건강검진을 매년, 종합건강검진을 격년제로 실시합니다.
  • 의료비 지원 : 구성원의 건강유지 및 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매월 일정금액 한도 내에서 진료비 및 약제비용을 지원합니다.(이비인후과, 내과, 정형외과, 안과, 산부인과, 한의원)
  • 학자금 지원 : 구성원의 질적 성장과 회사의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초대졸 이하 구성원의 학자금을 지원합니다.
  • 사내대출 운영 : 긴급하고 일시에 목돈의 자금이 필요한 구성원의 생활안정을 위해 사내대출을 운영합니다.
  • 제휴할인 제공 : 임직원 복지몰, 한화리조트, 하이원리조트 등

메인 메뉴로 가기

당신의 가정을 소중히 여기는 회사

서비스 탑은 전체 구성원 가운데 83%가 여성인 여성 중심기업입니다. 여성 위주의 특화된 제도를 통해, 구성원의 삶과 회사생활의 행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임산부 보호 제도

  • 축하선물 지급 : 임신을 한 구성원에게 출산 관련 서적 및 임산부 물품을 축하선물로 지급
  • 임산부 휴게시간 : 임산부의 건강을 고려하여 휴게시간 및 태아검진(병원진료) 시간 부여, 근무평가 기준을 완화
  • 산부인과 의료비 지원 : 매월 일정금액 한도 내에서 산부인과 진료비 및 약제비용을 지원
  • 출산 후 물리치료비 지원 : 출산 후 복귀 월을 포함하여 4개월동안 물리치료 비용을 지원
  • 출산 전후 휴가 : 임산부(산모)의 출산 전후 건강관리 및 신생아의 발육을 안전하게 보장하기 위해 휴직기간 제공
  • 난임휴직제도 : 난임을 해결하기 위해 시험관 시술을 받는 경우 휴직기간 제공 (연간 최대 180일 사용 가능)
  • 임신부 단축근로 : 임신 12주 이내, 36주 이상의 임신부의 요청이 있을 경우 1일 2시간의 근로시간을 단축하여 유산과 조산의 위험을 방지

육아 지원 제도

  • 수유실 : 기혼 및 임신사원 증가추세에 따라 실질적인 모성보호 방안마련을 위해 수유실 및 수유시설(냉장고, 유축기 등)을 지원
  • 육아휴직 : 1년 이상 근무 시, 만 8세 이하 및 초등학교 2학년 이하 자녀를 양육하기 위해 1년 이내의 휴직부여
  • 육아휴직 자동전환 : 출산 휴가가 종료되면 별도의 신청없이 자동으로 1년간 육아휴직으로 연계되는 제도
  • 반일근무 : 업무량이 집중되는 점심시간대에 구성원의 업무 부담을 감소하고, 육아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구성원의 일과 가정양립 지원 및 경력단절 재취업 희망 여성의 고용 창출을 위한 제도
  •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 1년 이상 계속 근무하고, 만 8세 이하 또는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자녀를 둔 구성원이 자녀 양육을 위하여 육아휴직 대신 근로시간을 단축하여 근무하는 제도로 구성원의 경력 단절을 막고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제공
  • 초등학교 입학자녀 돌봄 휴직 : 초등학교 입학은 자녀의 환경이 크게 변화되는 시기로서 부모의 돌봄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에 자녀의 학교적응에 도움을 주고 워킹맘의 일과 가정 양립을 지원
  • 육아휴직 후 복귀자 대상 교육 : 육아휴직 후 복귀한 구성원을 대상으로 신입교육 일정에 참석하여 재교육, 실장/그룹장과의 1:1 면담강화로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

육아휴직 현황(2017.02.01 기준) : 육아휴직 대상자 중 1회이상 사용 구성원 70%

기타 모성보호 제도

  • 재택상담 : 스마트 워크(Smart Work) 활성화를 통해 결혼과 육아로 인해 출근이 어려운 구성원이 집에서도 안정적으로 업무가 가능하도록 환경을 구축한 미래형 업무환경입니다.
  • 수면실 : 여성 조직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구성원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헬스키퍼 : 오랜시간 의자에 앉아서 일하는 업무의 특성을 고려하여 전문 안마사가 어깨나 허리 등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직원들의 건강증진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도입니다.
  • 네일아트 : 여성 구성원의 근무 만족도 제고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네일아트 제도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

장기근속 구성원 포상

여성 위주의 특화된 제도는 직원의 대부분인 여성 직원들이 결혼과 출산을 이유로 직업을 포기하는 일 없이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싶은 회사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제도들로 일과 가정의 양립을 이루어 장기근속이 가능하게 됩니다. 장기근속 구성원에게는 격려금 및 포상휴가를 부여하여 회사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5년 근속 : 격려금 15만원 + 공로패
  • 10년 근속 : 휴가 + 격려금 30만원 + 공로패
  • 15년 근속 : 휴가 + 격려금 50만원 + 공로패
  • 20년 근속 : 휴가 + 격려금 100만원 + 공로패

메인 메뉴로 가기

사람에 대한 투자, 긍정과 인정의 문화

서비스 탑은 회사의 Vision과 기업문화혁신 방향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에 필요한 우수인재를 체계적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Top Academy

구성원 역량강화와 CS분야 교육사업 확대를 통한 Biz.파트너 다각화를 위해 Top Academy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대면/비대면 CS 역량을 바탕으로 한 CS분야 교육 수행
  • 자치단체, 컨택센터와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Partnership 제고
  • 당사의 CS Biz. 경험과 실무 역량을 갖춘 사내강사, 겸임강사, 전임강사 보유
  • SKT 관계사 및 유사 서비스 업체에 대한 대외 교육 지원

신입 상담매니저를 위한 교육과정

신입 상담매니저들의 효율적인 업무습득을 위해 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특히 선배와의 만남을 통해 업무현장의 생생한 소리를 듣고 노하우를 습득하여 당당한 상담매니저의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신입 상담매니저 교육과정 보기

Career Path

관리자 Track 이외에 업무 전문가 Track을 만들어 구성원의 성장 기회 확대와 다양한 Vision구축을 유도합니다.

상담매니저

  1. 상담매니저(사원)
  2. 상담매니저(주임)
  3. 상담매니저(대리)

관리자 Track

  1. 실장,부지점장
  2. 그룹장
  3. 센터장,팀장

전문가 Track

  • CE Master

* 상담매니저 Band Up 최소 근무연한 2년

체계적인 인재육성

인재육성의 방법으로 일을 통한 육성, 교육을 통한 육성, 자기계발을 통한 육성, 이동을 통한 육성의 관점에서 구성원의 경력탐색 후 본인의 역량/적성을 고려한 Career Development Path 관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Click
  • 상담역량, 리더역량, 전문역량, 조직역량. 리더십, Communication, 비지니스 스킬, 사내강사 양성,조직 활성화 및 팀웍 등 다양한 교육으로 인재 육성 역량별 인재 교육과정 상세보기
  • 'TOP코치사관학교' 전문코치 수준의 코칭 역량과 기술을 체화할 수 있는 전문사내코치육성과정으로 코치형 리더십을 장착한 핵심 리더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문코치 교육과정 상세보기
  • 심리상담 > 사전예방 > 심리상담 환경,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 직무스트레스를 사전예방 및 전문적인 심리지원과 더불어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을 통해 체계적인 심리상담 운영 심리상담 교육과정 상세보기

메인 메뉴로 가기

사랑을 나누는 기업, 사람을 향하는 서비스 탑의 스토리

서비스 탑은 구성원의 재능과 열정을 바탕으로 사랑을 나누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독거노인 사랑잇기 안부전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서비스탑 구성원의 재능을 적극 활용하여 저 출산 고령화 사회에서 가장 고통을 받는 독거어르신에게 사랑의 안부전화를 진행하면서 외로운 어르신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 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두루미 연탄기부

사랑나눔 따뜻한 행복동행

구성원의 관심을 통한 모금활동으로 매년 연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두루미 연탄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탑의 연탄기부 총 금액은 69,935,740원 입니다)

지역별 사회공헌 활동

서비스 탑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청주, 전주, 제주 등 전국 17개 시/도에 위치한 각 지역의 부서에서 18개 봉사단, 418명의 봉사자가 소외된 계층에 대한 봉사 활동 및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메인 메뉴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