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탑은,
전문/감성 맞춤상담을 기반으로 고객감동을 극대화하여, 고객과 구성원 모두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 회사명 : 서비스탑 주식회사
- 대표이사 : 오남주
- 본사 : 대전광역시
- 설립일 : 2010.07.01
- 자본금 : 142억원
- 매출액 : 186,468 백만원
- 주주 : SK텔레콤 주식회사(지분 100%)
- 업종 : 콜센터 운영, 통신관련 상담, 위탁 교육사업, 통신기기등 판매대행업
- 직원수 : 3,127명(23.01기준)
전문/감성 맞춤상담을 기반으로 고객감동을 극대화하여, 고객과 구성원 모두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서비스탑 주식회사 대표이사 오남주입니다.
SK텔레콤 고객서비스 자회사 서비스탑은 유·무선 통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넘어
최상의 통신생활을 디자인하고 구독, 메타버스 등 새로운 영역에서의 서비스혁신을 추구합니다.
이를 위해 서비스의 기능적·기술적 차별화에 머무르지 않고 개인 맞춤형 컨설팅에 기반한
고객·기술·서비스 중심의 실질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목표로 진화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탑의 구성원은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인 SK텔레콤의 대고객 서비스를
책임진다는 자긍심으로 고객의 행복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윤리경영·투명경영을 근간으로 구성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탑(주) 대표이사 오남주
서비스 품질 최우수 기업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고객 중심적 사고로 최상의 고객중심 서비스를 개선ㆍ발굴 하겠습니다.
지난 성과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합니다.
서비스탑은 4개 본부, 9개 팀, 14개 센터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탄탄한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I(Corporate Identity)는 서비스탑의 이미지를 통합하고, 경영전략과 기업문화를 표현하는 상징(symbol)입니다.
도서판매 4000부 돌파 (17년 2월 말 현재)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서비스탑 저, 이야기가있는집, 2016.09.12, 페이지 272
고객과 SK텔레콤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고객센터는 불편사항 처리뿐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의견들을 귀담아 듣고, 이를 서비스 개발과 개선에 반영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그 중심에는 상담 매니저들이 있고 이 책에는 그들이 진심을 담아 고객에게 행복을 전하는 감동 스토리가 가득하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19년 연속 1위의 위업을 달성한 프로 상담 매니저들의 값진 노하우를 접할 수 있는 것도 독자들에게는 유익한 경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고객을 직접 상대하며 불만을 감동으로 바꿔나가는 가치 있는 일을 하는 모든 분에게 이 글을 추천하고 싶다. -이형희(현, SK브로드밴드 사장)
지속가능한 기업의 발전과 건강한 사회를 위해 윤리경영 실천에 앞장서겠습니다.
질적 성장을 통한 제2의 도약을!
앞으로 우리회사의 높은 CS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기업의 확대 및 신규사업 확장을 도모하여 Global Top Player를 지향 발전할 것입니다.
진정을 담은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여기는 서비스탑 고객센터 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상담품질을 토대로 Emotional CEM의 3대 전략을 바탕으로 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서비스탑에 열정 한뼘을 더 할 인재를 찾습니다.
서비스탑은 SK텔레콤의 자회사로서 SK의 구성원이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SK Values와 Service Mind를 보유한 열정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서비스탑은 열정있는 인재를 당사 소속의 정식사원으로 채용하여, 구성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이고 행복을 추구합니다.
구성원이 행복해야 고객도 행복할 수 있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서비스탑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지원/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품질 최우수 기업이라는 자부심에 걸맞게 경쟁사와 동종업계 대비 높은 수준의 급여를 제공합니다.
동종업계 급여 비교 : 서비스탑이 100% 라면 A기업 81.4%, B기업 77.9%, C기업 79.2%, D기업 82.1%의 수준입니다. 보험사, 은행등 고객서비스를 하는 동종업계의 Inbound 상담사에 대한 성과급을 포함한 임금
1년동안 고객의 마음을 읽어준 Customer Reader인 구성원의 노고를 치하하고 힐링의 밤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매년 워커힐 호텔에서 1박 2일로 진행됩니다.
구성원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하여 입사일 기준 만 1년 이상의 구성원을 대상으로 지원금(연 10만원)을 부여하여 구성원이 원하는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구성원의 여가선용, 자기개발 및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하여 운영되는 동호회에 운영비 일부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서비스탑은 전체 구성원 가운데 80%가 여성인 여성 중심기업입니다. 여성 위주의 특화된 제도를 통해, 구성원의 삶과 회사생활의 행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여성 위주의 특화된 제도는 직원의 대부분인 여성 직원들이 결혼과 출산을 이유로 직업을 포기하는 일 없이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싶은 회사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제도들로 일과 가정의 양립을 이루어 장기근속이 가능하게 됩니다. 장기근속 구성원에게는 격려금 및 포상휴가를 부여하여 회사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서비스탑은 회사의 Vision과 기업문화혁신 방향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에 필요한 우수인재를 체계적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구성원 역량강화와 CS분야 교육사업 확대를 통한 Biz.파트너 다각화를 위해 Top Academy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입 상담매니저들의 효율적인 업무습득을 위해 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특히 선배와의 만남을 통해 업무현장의 생생한 소리를 듣고 노하우를 습득하여 당당한 상담매니저의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서비스탑은 구성원의 재능과 열정을 바탕으로 사랑을 나누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서비스탑 구성원의 재능을 적극 활용하여 저출산 고령화 사회에서 가장 고통을 받는 독거어르신에게 사랑의 안부전화를 진행하면서 외로운 어르신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구성원의 관심을 통한 모금활동으로 매년 연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두루미 연탄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탑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청주, 전주, 제주 등 전국 17개 시/도에 위치한 각 지역의 부서에서 18개 봉사단, 418명의 봉사자가 소외된 계층에 대한 지역 사회 봉사 활동 및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