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HUMAN)의 가치를 더하는 서비스탑 ESG
-
Happiness
for allHappiness for all 사람 중심의 경영을 통해 모든 구성원,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
Unwaste
Unwaste 환경을 위해 녹색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Make
SustainabilityMake Sustainability 미래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고객 서비스 및 ESG 경영을 실현하겠습니다.
-
AI value-up
with ESGAI value-up with ESG AI를 통한 고객서비스의 가치를 높이겠습니다.
-
No-risk
No-risk 높은 수준의 윤리, 준법경영을 통해 리스크 Zero 化에 앞장서겠습니다.
HUMAN 영역별 과제
ESG 체크리스트 항목추구가치 | 구분 | 내용 |
---|---|---|
H Happiness for all | 1.구성원 |
|
2. 인권경영 |
|
|
U Unwaste | 3. 환경 |
|
M Make Sustainability | 4. 산업안전보건 |
|
5. 공급망 관리 |
|
|
6. 지배구조 |
|
|
A AI value-up with ESG | 7. 고객 |
|
8. 사회공헌 |
|
|
N No-risk | 9. 윤리경영 |
|
10. 정보보호 |
|
|
11. 컴플라이언스 |
|
|
12. 리스크 관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