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HUMAN)의 가치를 더하는 서비스탑 ESG
-
Happiness
for allHappiness for all 사람 중심의 경영을 통해 모든 구성원,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 구성원
- 인권경영
-
Unwaste
Unwaste 환경을 위해 녹색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환경경영
-
Make
SustainabilityMake Sustainability 미래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고객 서비스 및 ESG 경영을 실현하겠습니다.
- 안전보건
- 공급망관리
- 지배구조
-
AI value-up
with ESGAI value-up with ESG AI를 통한 고객서비스의 가치를 높이겠습니다.
- 고객
- 사회공헌
-
No-risk
No-risk 높은 수준의 윤리, 준법경영을 통해 리스크 Zero 化에 앞장서겠습니다.
- 윤리경영
- 정보보호
- 컴플라이언스
- 리스크관리
서비스탑 ESG 전략 Framework
서비스탑은 대표이사 직속의 “ESG 위원회” 운영을 통해 위원회 중심의 ESG 경영 의사결정 프로세스 체계를 수립하여 전사적 관점의 ESG 관리체계로 강화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CEO
ESG 위원회 (위원장: 대표이사 겸임)
-
Environmental
- 환경 정책 수립
- 환경 경영 확대
- 에너지 사용량 절감
- 온실가스 배출 저감
- 환경보호 캠페인
-
- 경영지원팀
-
Social
- 안전보건 & 중대재해 예방
- 구성원 육성·복지·인권
- 정보 보호
- 공급망(공정거래·부패방지)
- 사회문제 해결(지역사회 발전)
- 사회공헌(기부) 활동
-
- 경영지원팀
- 기업문화팀
- AI Tech팀
- 역량혁신팀
- 사업본부
-
Governance
- 주주가치 제고
- 투명한 지배구조
- 윤리경영·반부패 관리
- 정보 공시
- ESG 성과·보상체계 관리
-
- 경영지원팀
- 기업문화팀
- AI Tech팀
- 경영전략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