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영상

고객과 구성원 모두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서비스 탑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서비스 전문기업!
감성에 기반한 Service Quality를 제공하는 전문가!
CS분야의 Global TOP Player! 바로 서비스 탑 주식회사입니다.

2010년 SK텔레콤 고객서비스 자회사로 새롭게 출범하여 국가고객만족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연속 1위를 달성한 통신서비스 부문 선두기업으로써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탑에는 3가지의 핵심사업이 있습니다.

고객센터사업부문은 전국 12개 센터, 3천7백 여명의 ICT 전문 상담사에 의해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CS Quality를 확보하고 지속적으로 유지ㆍ발전 시켜 고객의 Life Partner로써 감동과 행복을 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점사업부문은 전국에 20개 지점과 포스트를 운영하고 있고, 고객상담 전문가를 통해 전문맞춤상담을 하고
있으며, 내방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첨단 ICT기기 무료 체험공간과 복합 문화 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육사업부문에서는 CS분야 대외 평가결과에서 인증된 우수한 품질관리 KNOW-HOW와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강사진의 체계적인 맟춤형 실무중심 강의로 새로운 CS교육분야를 선도해 나아 가고 있습니다.

서비스 탑 주식회사는 모든 고객에게 기대를 뛰어 넘는 최상의 감동을 제공하며 통신 서비스의 리더로서
변화를 선도해 가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하고, 고객과 더불어
구성원도 행복할 수 있도록 복지증진에 힘쓰고 있습니다.

구성원 개인의 가치 실현을 위해 스스로 1인 1비전을 수립하고,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 함으로써, 상담 전문가로 성장시키고 이를 통해 회사는 구성원과 함께 동반성장을
실현해 가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삶의 질을 보장하기 위하여 업계 최고의 보상과 다양한 복리제도를 운영하여 구성원들의
복지 수준을 향상시키고 "출근이 즐거운 회사"라는 슬로건 아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90%이상이 여성으로 이루어진 서비스 탑은 여성에 대한 배려와 이해를 기반으로 일과 가정에서도 행복한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여성중심의 특화된 제도를 운영하여 그 가족까지도 행복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구성원들이 가진 재능을 사회의 필요한 곳에 나누고 돕는 사랑을 실천하여,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사회를
구성원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서비스탑 주식회사는 통신서비스 최우수기업으로써 국내 제1의 기업을 넘어
CS분야의 Global TOP Playe가 되기 위해 지금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