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희 / Post장(부지점장) / 13년차 / 중부팀 서산Post

아르바이트를 시작으로 부지점장의 직책을 갖기까지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많은 이들처럼 사람을 대면하고 소통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설레임의 감정은 성취감도 있었지만 부담감도 컸습니다.

조직이 변하고 회사생활에 위기가 찾아올 때마다 입사 연차에 따른 체계적이고 적절한 교육의 기회가 제공 되었고, 힘들고 지칠 때마다 선임상담매니저, 직책자의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로 어려움 또한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탑에 근무하면서 팀웍과 리더십이라는 가치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이것은 본인이 한 단계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우리 회사는 고객이 행복해야 내가 행복하고 내가 행복해야 회사도 행복하다는 공식이 통하는 곳입니다. 언제나 고객 서비스와 구성원의 행복을 우선으로 하는 곳입니다.
고객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앞장서며 구성원의 행복을 추구하여 실적에 따른 우수 구성원 포상, 이문화 체험, 워커힐 행사, 각종 복리후생 등 구성원의 행복과 발전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자기계발의 기회제공과 동기부여를 통해 우수한 인재육성으로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으며, 본인의 자리에서 능력껏 열심히 일한다면 언제든 승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런 회사의 부지점장 이라는 것이 언제나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리더로서 끊임없는 자기계발로 행복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습관을 실천으로 옮겨 성과를 낼 수 있는 행복한 리더로 성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