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을 통하여 회사를 둘러싼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행복 추구

기업의 영구 존속, 발전이라는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회사를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가치제고와 신뢰강화가 필수이며, 윤리경영은 이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 탑의 경영전략입니다.

서비스 탑은 이러한 시대적 소명을 인식하고 윤리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사회로부터 신뢰받고 지속 발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윤리경영 실천 서문

SERVICE TOP은 고객, 구성원, Business Partner(이하 'BP'라 함), 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사회·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하는 일류회사를 지향한다.

이에 회사는 SERVICE TOP 구성원의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인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한다.